LG유플러스, LTE 고객체험 행사 전국으로 확대
- 신제품신기술뉴스/제품홍보
- 2011. 10. 16.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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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LTE의 빠른 속도와 다양한 4G LTE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대구 등으로 체험 행사 확대, 경쟁사와 차별화에 나서
체험존에서 최고 성능의 LG U+LTE단말로 속도 및 모바일 인터넷, 네트워크 게임, HD동영상 등 체험 가능
LG유플러스가 4G LTE 스마트폰 출시와 함께 LTE 고객체험 행사를 전국으로 확대해 경쟁사와 커버리지 우위 알리기에 나섰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lguplus.com)는 이달 초 서울 명동에 4G LTE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U+LTE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데 이어 부산, 대전, 광주, 대구 등으로 고객 체험행사를 확대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경쟁사와 달리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부산, 대전, 광주, 대구 등 주요 광역시에서도 4G LTE가 본격 서비스 됨에 따라 빠른 속도와 경쟁사 대비 넓은 커버리지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각 주요 광역시 별로20-30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실시되며 이번 주말에는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과 용산 아이파크몰(15-16일) ▲대구 스타디움 몰(15일) ▲부산 서면 밀리오레(16일)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또 다음 주말에는 ▲서울 올림픽 공원과 대전 은행동 문화의 거리, 광주 충장로 메가박스(22일) ▲서울 올림픽 공원, 광주 충장로 메가박스와 부산 서면 밀리오레(23일)에서 각각 행사가 열린다.
행사장에는 스마트 폰의 속도 비교가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3G네트워크와 U+LTE의 속도를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며, 다른 지역의 고객들과 HD영상 그룹통화를 통한 퀴즈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옵티머스LTE로 HD급 고화질의 최신 영화 예고편을 감상하고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프리스타일2)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행사일 미체험 고객을 위해 20-30대 고객이 많이 찾는 전국의 인구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게릴라 프로모션도 병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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