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지캐드(progeCAD) 신규 구입시 2024+2025 버전까지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지캐드 공인파트너 (주)메카피아에서 2023년 3월 01일부터 2024 버전 출시전까지 한시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프로지캐드 신규 구입 고객님들께 지원해드리는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프로지캐드(progeCAD)를 신규 구입시 2022버전~2024+2025 신버전까지 무상 업그레이드 실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신규 구입 고객님들께는 progeCAD 2022 버전부터 2025년 버전까지 추가 비용없이 무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2022 버전에서 2025 버전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사용하는 기간에 따라 평생 돈을 내야 하는 부담가는 기간제 라이선스 방식이 아닌 영구 라이선스 방식으로 1라이선스 당 9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업의 원가절감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는 프로지 캐드는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또한 progeCAD는 국내 기술지원 센터에서 적극적으로 고객 지원을 실시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신뢰하며 사용할 수 있는 캐드 솔루션으로 국내외의 많은 기업들과 개인사업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CAD S/W 입니다.

 

PDF 파일을 progeCAD 객체로 활용할 수 있어요!

progeCAD는 PDF의 형상progeCAD 객체(2D 형상, 트루타입 문자)로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PDF파일의 도면화를 위해 progeCAD에서 다시 그릴 필요가 없어요!

AutoCAD와 progeCAD의 성능? 별다른 차이가 없습니다!

도면을 열고 블록을 편집하고 외부참조 편집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는 것까지 시간으로 측정했을 때,

AutoCAD와 progeCAD는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어요!

AutoCAD / progeCAD 인터페이스 구분이 가능 하신가요?

프로그램을 도입했을 때, 기존에 사용하던 프로그램과 인터페이스가 다르면

인터페이스에 적응하기까지 시간을 또 소비해야 하기 때문에 설계하시는 분들이 답답하실 수 있어요.

progeCAD는 클래식 버전 및 리본 메뉴를 지원하고 AutoCAD와 동일한 화면 구성으로 똑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령어 및 단축키도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고 AutoCAD에서 사용하는 .pgp파일을 progeCAD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완벽하게 대체할 수 있어요!

도면 영역에 직접 명령을 입력하여 실행하는 동적입력!

AutoCAD와 동일하게 progeCAD는 도면 영역에서 커서 근처에 명령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동적입력을 이용하여 명령어 자동완성 기능도 사용할 수 있고,

더하기, 빼기, 나누기, 곱하기 등 사칙연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폰트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요!

AutoCAD와 마찬가지로 progeCAD는 .SHX 폰트 외에도 .TTF 폰트(트루타입)도 지원하고 있어요!

AutoCAD에서 그동안 사용하던 글꼴을 progeCAD 폰트 폴더에 넣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요!

도면층의 컨트롤 타워! 도면층 특성 관리자!

도면층 관리자를 사용하여 현재 도면에서 도면층을 보고 관리 할 수 있는 도면층 특성 관리자!

둘 중 어떤 도면층 특성관리자 다이얼로그 박스가 AutoCAD이고 progeCAD화면인지 구분이 되나요?

숫자는 잘 보이게! 화살표는 점으로! 치수 스타일 관리자!

치수 스타일을 AutoCAD처럼 디테일한 옵션까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새 스타일 작성, 현재 스타일 설정, 스타일 수정, 현재 스타일에 재지정 설정 및 스타일 비교를 수행하는 치수스타일 관리자!

객체의 정확한 위치에 점을 지정하는 객체 스냅!

선에 존재하는 포인트를 찾아주는 기능으로 작업 중인 도면 객체의 위치를 정확하게 지정하여

내용을 추가하거나 수정할 때 사용하는 객체 스냅 기능 또한 동일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progeCAD에서는 2D파일 DWG, DXF, DWT 외 3D 파일도 지원한다는 사실!

AutoCAD와 동일하게 progeCAD는 DWG 2.5 ~ DWG 최신 버전까지 지원하고 있어요.

DWG, DXF, DWT 파일 저장도 가능해서 AutoCAD와 100% 협업이 가능해요. 이는 매우 중요한 사안이죠!

이 외에도 IGES, STL, STEP, 3DS등의 SOLIDWOKRS, 3D Max, Revit등 파일지원으로

3D 캐드와 가져오기/내보내기를 통해 연동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메카피아 | 노수황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200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 사업자 등록번호 : 140-81-29454 | TEL : 02-2624-0896 | Mail : mechapia@mechapi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서울금천-044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