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킹 불량원인 및 그 대책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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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CKING의 겉모양 원인 대책
현상 상태
패임 주동면에 작은 패인 구멍이 있다. ① 세정불량에 의한 DUST, 절삭픙과 주동부가 서로 엇물림
② 유중의 이물의 유입 또는 기름의 산화에 의한 산화성 물질 유임
① 기기의 세정을 충분히 실시
② 새기름으로 교환
PACKING주동 LIP이 원추형으로 CRACKS 또는 결손되어 있다. ① 과대한 배압의 발생 ① 배압발생의 원인을 제거
② ROD용의 경우 PISTON용 으로 변경
LIP 또는 홈부분이 부분적으로 탄화되어 있다. ① 잔류 AIR로부터의 단열압축에 의한 소손 ① CYLINDER를 처음 작동할떄 저압, 저속운동을 해,AIR를 충분히 뺀다.
파손 PACKING를 기점으로 CRACKS가 발생 ① SHOCK압의 빈도가 많았기 때문에 발생된 피로 파괴
② 제온에서 가동된 탓에 파괴
① ROD의 경우 BUFFER RING을 병용한다.
② PACKINGD의 강성을 항상시킨다. (URETHANE사용)
③ 내한성 고무재료의 PACKING으로 변경
④ PISTON의 경우 ROD용 으로 변경
주동 LIP부가 전체에 걸쳐 결손 돼 있다. ① PACKING재료의 노화
② 기름의 노화
① 내열, 내유 고무재료로 변경
② 새기름으로 교환
PACKING 둘레 1~2개소에 걸 쳐서 결손돼 있다. ① PACKING의 NUT를 튼채로 장치 돼 있다.
② 중도의 반정도만 장치를 하여 조립
①조립방법의 개선, 조립시 도구의 개선
PACKING 표묜 전체에 걸쳐 미소 CRACKS가 발생해 있다. ① PACKING을 대기에 장시간 방치해서 생기는 OZONE CRACKS
② PISTON에 장치된채로 방치된 때문의 OZOUE CRACKS
① 보관은 밀봉된 채 냉암소에 둔다.
② PISTON에 장치된 채 방치하지 말고 속히 CYLINDER에 조립
주동축 HEEL 부분이 결손해 있다. ① 밀려나온 틈이 너무 크다.
② 축받침의 마모가 커, 틈이 커졌다.
③ 압력이 지나치게 트다.
① 틈의 모서리 부분을 수정한다.
② BACKUP RING을 병용한다.
③ 축받침 재료를 적정한 재료로변경
④ BACKUP RING의 병용관 PACKING을 재선정
고정측 HEEL부분이 결손돼 있다. ① 장치부분의 구조가 부적당
② 누름판의 강성부족에 의한 변형발생
③ BACKUP RING이 부적당
① 모서리 부분을 수정한다.
② 누름판의 강성을 향상시킨다.
③ BACKUP RING의 재료를 적합한것으로 변경
PACKING주동 HEEL부 및 BACK UP RING이 함께 비어져 나와 있다. ① 비져나온 틈이 너무 커져 있다.
② BACKUP RING이 부적당
① 틈의 칫수를 작게한다.
② BACKUP RING의 재료를 강성이 있는 것으로 변경
③ BACKUP RING두께 칫수를 두껍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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