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유저를 위한 3D파일 유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3D upndown

반응형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3D프린팅 유저를 위한 3D upndown 사이트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한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는 웹사이트로서 자신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모델링하고 디자인하여 파일을 업로드하고 판매하여 수익을 올릴수도 있습니다.

 

3D upndown

 

다양한 카테고리 중에서 한국 전통 문화재 등을 스캔하여 3D프린팅 할 수 있는 모델들이 무료로 오픈되어 있어 좋습니다.

 

 

 

수익구조 안내

가이드라인과 정보

1. 3D 모델이 어떻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나요?

: 3Dupndown에 회원 가입을 하시고 3D 모델 파일을 업로드하셨다면 이미 수익을 내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다른 회원이 귀하의 3D 모델을 다운로드했다면, 그 파일이 무료이더라도 광고로 인해 창출된 수익을 갖게 됩니다.

2. 3D 모델로 얼마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나요?

: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무료 3D 파일인 경우 : 3D 파일이 다운로드되면 광고 수익이 자동으로 웹사이트에서 회원님의 계정으로로 입금이 됩니다.

2)유료 3D 파일인 경우 : 3D 파일이 다운로드되면 3D 모델 가격의 70%가 웹사이트에서 회원님의 계정으로 바로 입금이 됩니다.

3) 예시

* 무료 파일을 공유했을 경우 : 3D 모델 파일이 무료인 경우라도 회원들이 파일을 다운로드한다면 광고 수익이 회원님의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만약 1회 다운로드 당 $0.15의 광고 수익이 발생한다면 회원들이 1,000번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총 $150의 수익이 창출됩니다. (3D 업앤다운에서 광고비에 대해서 광고주에게 공지를 할 것입니다.)

* 유료 파일을 판매했을 경우 : 3D 모델 가격의 70%가 회원님의 3Dupndown 회원 계정으로 바로 입금이 됩니다. 만약 $3 파일이 100번 다운로드된다면 총 $300의 수익 중 70%인 $210가 웹사이트 계정에 입금이 됩니다.

* 3D 업앤다운 계정의 입금 금액이 $100를 초과한다면 출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D 업앤다운에서 확인 후 요청 금액을 온라인으로 회원님의 은행 계좌에 입금시켜드립니다.

4) 언제 돈을 지급받을 수 있나요?

: 수익에 대한 지급은 계정 입금 금액이 $100를 넘는 경우에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출금 정보를 입력하신 뒤 요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계정에 대한 문제가 없고 당사 정책에 대한 위반 내역이 없다면 정상적으로 지급이 완료됩니다. 예를 들어, 11월 말에 계정에 입금된 금액이 $100를 초과하고 "마이페이지"에서 출금 신청서를 작성하셨다면 12월에 지급이 될 것입니다.

 

3. 어떤 3D 모델들이 공유 및 판매될 수 있나요?

: 3D 모델이 웹사이트에서 이용될 수 있는 자격을 갖추려면 3D 모델에 대한 완전한 권리를 가져야하며 3D 모델이 당사 이용약관과 가이드라인 정책에 위반되는 것이 아니어야 합니다.

이것은 회원님 스스로가 3D 모델을 제작했고 타인에게 상업적인 용도로 해당 모델을 사용할 수 있는 독점적 권리를 판매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어떤 3D 모델은 반려가 되나요?

: 3D 모델에 대한 상업적 이용 권리를 소유하지 않는 경우 사이트에 이용될 수 없습니다.

5. 어떻게 돈을 지급받나요?

: 3D 업앤다운 계정 마이페이지에서 출금과 관련된 업무가 운영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출금 요청을 해주시면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님 계좌에 입금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메카피아 | 노수황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200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 사업자 등록번호 : 140-81-29454 | TEL : 02-2624-0896 | Mail : mechapia@mechapi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서울금천-044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