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껄

반응형
반응형

보다 더 베풀고 살 껄, 보다 더 용서하고 살 껄, 보다 더 재미있게 살 껄

사람이 태어나고 죽는 것은 누구도 거역할 수 없는 신비로움이지요.
사람은 태어날 때 '으앙' 울음을 터드리며 세상에 나오지만,
죽을 때는 ‘껄껄껄’ 하며 죽는다고 했습니다.
 

호탕하게 웃으면서 죽는다는 얘기가 아니겠지요.^^ 

세 가지, 아주 치명적인 실수를 후회하면서
"했으면 좋았을 껄...' 하면서 죽는다는 말입니다.

첫 번째 껄은 죽기전에 남들에게 "보다 더 베풀고 살 껄..."

두 번째 껄은 남들에게 "보다 더 용서하고 살 껄..."

세번째 껄은 "아.... 보다 더 재미있게 살 껄..." 

우리는 지금은 잘 모르고 못 느끼며 하루하루를 보낼 것입니다.
나중에 세월이 지난 뒤에야
비로소 내가 가진 것들이 진정 무엇인지 제대로 보게 될 것인데요. 

먼 미래가 아닌 바로 지금 현재 '내가 왜 이렇게 가진 것에 감사하지 못하고, 없는 것에만 불평하고 시간에 쫓겨 도둑처럼 달아나려는 삶만 살아왔고 행복을 느낄 여유조차 없이 살아왔는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내가 지금 가진 것이 처한 상황이 조금 더 나아지길 희망하는 사람의 한 명이지만,
그래도 지금 내가 가진 것에 감사하고 죽기 전에 껄껄껄 많이 해보며 살고 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여러님들 우리 모두 껄껄껄~~ㅎㅎㅎ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메카피아 | 노수황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200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 사업자 등록번호 : 140-81-29454 | TEL : 02-2624-0896 | Mail : mechapia@mechapi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서울금천-044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