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소공동 뚝배기 직화구이 & 순두부찌개

반응형
반응형

벌써 또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이 왔습니다.

정말 세월이 쏜살같다는 말이 실감이 납니다.

인생무상, 얼마 모사는 우리네 인생 잘 먹고 잘X고 언제나 긍적적으로 살아가세요~

추운 퇴근길에 직원들과 간단히 먹을거리를 찾던 중 가산디지털단지역 지하에 위치

소공동 뚝배기 집을 찾았습니다.

오징어직화구이나 각종 파전, 해물 순두부 뚝배기가 유명한 곳이지요.

뚝배기에 계란넣어 먹으면 아주 맛있다는~~~

우리는 오늘 해물순두부전골을 시켰습니다. 낚지를 비롯하여 건더기가 아주 풍부하지요~

여기에 생달걀을 인원수만큼 깨어 넣고 먹고 또 먹고, 계란 많이 먹었다고 눈총받았어요..ㅎㅎ


아래 녀석은 어리굴젓입니다. 짭짤하면서 밥을 부르는 밥도둑이지요.

오모가리김치파전 나오기 전에 가볍게 소주 한잔과 어리굴젓 한잎~


드디어 오모가리파전이 나왔습니다. 역시 파전은 오징어 해물과 김치가 들어간 파전이 짱이지요~


다음은 두부김치...김치를 직화구이로 하여 특이한 맛입니다.^^

막내 직원은 아주 맛있다고 엄청 감탄사 연발...아직 군 전역한지 얼마 안돼어서...ㅎㅎ

중간 쉬는 타임에 소주병 위에 메카피젯을 돌리며 노는 모습

요즘 하하다는 키덜트 핸드스피너 메카피젯스피너를 가지고 노는 어른들 ㅎㅎ

주문하면 3D프린터로 제작을 하여 수작업으로 완성한 뒤에 정밀 테스트를 거쳐 

보내준다고합니다.ㅎㅎ

네이버 검색창에 메카피젯을 치시면 나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메카피아 | 노수황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200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 사업자 등록번호 : 140-81-29454 | TEL : 02-2624-0896 | Mail : mechapia@mechapi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서울금천-044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