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럴 베벨기어 CAD도면
유압실린더 설계펌프 선정계산식 표
미츠토요 측장기 유니트 캐드파일입니다.
기계요소설계(축)정하중,동하중 엑셀 계산식입니다. 웹서핑 중 좋은 자료 같아 퍼왔는데 출처는 잘 모르겠습니다.
기준치수의 구분(mm) 축의 공차역 클래스 js5~x6 ~초과 이하 js5 js6 js7 k5 k6 m5 m6 n6 p6 r6 s6 t6 u6 x6 - 3 ±2 ±3 ±5 +4 0 +6 0 +6 +2 +8 +2 +10 +4 +12 +6 +16 +10 +20 +14 - +24 +18 +26 +20 3 6 ±2.5 ±4 ±6 +6 +1 +9 +1 +9 +4 +12 +4 +16 +8 +20 +12 +23 +15 +27 +19 - +31 +23 +36 +28 6 10 ±3 ±4.5 ±7 +7 +1 +10 +1 +12 +6 +15 +6 +19 +10 +24 +15 +28 +19 +32 +23 - +37 +28 +43 +34 10 14 ±4 ±5.5 ±9 +9 +1 +12 +1 +15 +7 +18 +7 +23 +1..
기준치수의 구분(mm) 축의 공차역 클래스 b9~hg ~초과 이하 b9 c9 d8 d9 e7 e8 e9 f6 f7 f8 g5 g6 h5 h6 h7 h8 h9 - 3 -140 -165 -60 -85 -20 -34 -20 -45 -14 -24 -14 -28 -14 -39 -6 -12 -6 -16 -6 -20 -2 -6 -2 -8 0 -4 0 -6 0 -10 0 -14 0 -25 3 6 -140 -170 -70 -100 -30 -48 -30 -60 -20 -32 -20 -38 -20 -50 -10 -18 -10 -22 -10 -28 -4 -9 -4 -12 0 -5 0 -8 0 -12 0 -18 0 -30 6 10 -150 -186 -80 -116 -40 -62 -40 -76 -25 -40 -25 -47 -25..
기준치수의 구분(mm) 구멍의 공차역 클래스 JS6~X7 ~초과 이하 JS6 JS7 K6 K7 M6 M7 N6 N7 P6 P7 R7 S7 T7 U7 X7 - 3 ±3 ±5 0 -6 0 -10 -2 -8 -2 -12 -4 -10 -4 -14 -6 -12 -6 -16 -10 -20 -14 -24 - -18 -28 -20 -30 3 6 ±4 ±6 +2 -6 +3 -9 -1 -9 0 -12 -5 -13 -4 -16 -9 -17 -8 -20 -11 -23 -15 -27 - -19 -31 -24 -36 6 10 ±4.5 ±7 +2 -7 +5 -10 -3 -12 0 -15 -7 -16 -4 -19 -12 -21 -9 -24 -13 -28 -17 -32 - -22 -37 -28 -43 10 14 ±5.5 ±9 +2 -..
기준치수의 구분(mm) 구멍의 공차역 클래스 (B10~H10) ~초과 이하 B10 C9 C10 D8 D9 D10 E7 E8 E9 F6 F7 F8 G6 G7 H6 H7 H8 H9 H10 - 3 +180 +140 +85 +60 +100 +60 +34 +20 +45 +20 +60 +20 +24 +14 +28 +14 +39 +14 +12 +6 +16 +6 +20 +6 +8 +2 +12 +2 +6 0 +10 0 +14 0 +25 0 +40 0 3 6 +188 +140 +100 +70 +118 +70 +48 +30 +60 +30 +78 +30 +32 +20 +38 +20 +50 +20 +18 +10 +22 +10 +28 +10 +12 +4 +16 +4 +8 0 +12 0 +18 0 +30 0 +48 0 6 10 +..
통과 가능 높이 ◇ 고속도로 : 4 m ◇ 경부국도 : 4.3 m ◇ 호남국도 : 4.5 m 차 량 길 이 L (㎜) 넓 이 W (㎜) 적재함 높이 H (m) 2.5 Ton 4300 1870 1 3.0 Ton 4320 1940 1 4.5 Ton 4300 2050 1 4.5 Ton Boxer 5150 2050 1 5.0 Ton 5150 2100 1.1 8.0 Ton 7000 2270 1.3 8.0 Ton Long 7300 2300 1.4 9.0 Ton 7600 2300 1.4 10 Ton 9000 2300 1.4 11 Ton 9000 2400 1.4 20 Ton 트레일러 2965+6000+3035 3200 1.4
산업현장에서 동력전달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타이밍 벨트에 대해서 자주하는 질문과 업체의 기술적인 답변을 통하여 쉽게 궁금증을 해결해 보는 코너입니다. 1. 타이밍 벨트에는 슬립(SLIP)이 정말 없나요? 타이밍 벨트는 마찰력을 이용하는 V 벨트와는 달리 자전거 체인처럼 벨트의 이(TOOTH, 齒)와 풀리의 홈이 서로 맞물려 회전하기 때문에 SLIP이 있을 수 없어, 이론적인 회전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제어가 필요한 곳에 적용하기가 용이하며 모터에서 나오는 RPM을 정확히 전달할 수있어서 전력절감 효과도 높습니다. 또한 마찰력을 사용하는 V 벨트보다 수명에서도 뛰어납니다. 2. 타이밍 벨트에는 윤활유가 불필요합니까? 금속인 풀리에 고무 제품의 타이밍 벨트가 접촉함으로 윤활유는 불필요하며, ..
SolidWorks DESIGN VALIDATION DAY 2010 Hands on Seminar에 귀하를 모십니다. 귀하의 설계 환경 및 설계 검증 방안에 대하여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번 Hands on Seminar에 참여하셔서 설계 환경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경쟁력을 높이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프리즘(주) 일동 ㆍ행사명 : SolidWorks DESIGN VALIDATION DAY 2010 Hands on Seminar ㆍ일시 및 장소 : (1차) 2010년 06월 24일 (목) 13:30 ~ 17:30 경기공업대학 산학협력관 (약도보기) (2차) 2010년 06월 29일 (화) 13:30 ~ 17:30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 본관 4층 창조실 (약도보기) ㆍ주 최 : ㆍ후 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