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신포국제시장 탐방 민어회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지난 주말에 비도 오고 날씨도 흐렸는데 아이들을 데리고 인천 신포국제시장을 놀러갔습니다.

한국이지만 왠지 중국 냄새도 물씬 나고 사람들도 많아 놀랐습니다.

집에서 3~40분 가면 금방이더군요. 하지만 방문객들이 많아서 주차하기가 좀 어려웠습니다.

일요일이라 주차 단속을 하지는 않는 것 같아서 적당히 빈 공간에 주차하고 시장구경을 다녔습니다.


사실 오늘 신포시장에 온 이유는 시장 구경도 구경이지만 바로 민어회 때문이지요.

마느님이 민어회 함 사주라고 해서 온 거지요~


민어회 가격은 제법 되지요^^

저희는 아이들은 회를 별로 먹질 않고 밑반찬으로 나오는 열병어튀김과 미역국 등을 먹고 해서

소자 7만원짜리로 시켰습니다.

둘이 먹기에 적당합니다.^^

그리고 나서 마지막은 민어서더리탕으로~


짠~민어회 나오시구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ㅎㅎ


시커먼것은 민어 껍데기로 만든 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 녀석은 독특한 맛이나는 부레라구하구요~

요건 무슨 묵인데 이름을 까먹었네요~ㅎㅎ

요 녀석은 첨 먹어보는 건데 민어간이라고 하네요.

약간 건조시킨 것으로 쫄기쫄깃 합니다.~


마지막으로 민어서더리탕은 아이들과 먹으려고 지리로 끓여 먹었네요~

가게 주인장과 일하시는 분들이 아주 친절하시구요.

아이들 이쁘다고 서비스도 팍팍~

오늘 하루도 수고들 하셨습니다.

즐퇴하시고 맛난거 많이 드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메카피아 | 노수황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200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 사업자 등록번호 : 140-81-29454 | TEL : 02-2624-0896 | Mail : mechapia@mechapi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서울금천-044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