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국산 메탈 황동피젯 스피너 구입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중국산 피젯스피너가 범람하는 가운데 해외 제품을 카피한 저가 피젯스피너들이 동네 문방구를 비롯하여 온라인 쇼핑몰을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몇 안되는 국산 정품 피젯스피너 제조기업 메카피아에서 매니아들을 위한 황동 피젯스피너를 한정 제작 판ㅁ매 중에 있습니다. 저가 제품들은 금형으로 대량 생산하거나 가공성이 좋고 소재의 값이 저렴한 알루미늄으로 만드는데 문제는 중국산 수입품들은 품질이 균일하지 못해 사고도 낭패를 보는 경우를 종종 보곤 합니다.


저희는 업계 최초로 피젯스피너 A/S도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님이 만족할 때까지 최대한의 지원을 해드리고 있답니다.

고객과의 신뢰가 우선이라는 점 항상 명심하는 기업 메카피젯은 앞으로도 더욱 품질좋은 국산 핸드토이 개발에 힘을 쏟을 것입니다.


한정판 황동 피젯스피너 바로가기


황동 피젯스피너는 말 그대로 알루미늄보다 비중이 커 좀 더 무거워서 오랜 회전타임을 즐기실 수가 있으며, 금빛나는 황동 그 자체가 좋으신 분들은 황동 피젯스피너를 중후한 남성적인 느낌의 피젯스피너를 원하시면 흑크롬도금 피젯스피너를 선택하시거나 고급스런 느낌의 니켈도금 버전을 선택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정밀한 CNC 머신으로 가공하므로 한치의 치수 오차없이 만들어지는 프리미엄급 피젯스피너로 국내 제작 여건 상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판매 소진시 더 이상 제작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또한, 피젯스피너의 핵심이 되는 R188 베어링과 608 세라믹 하이브리드 베어링 2가지의 피젯스피너가 제작되어 소비자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608이나 R188 모두 베어링 어댑터를 적용하여 분해 조립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또한, 가지고 노시다가 베어링의 분실, 마모 등이 있으면 다른 608 베어링을 넣어 사용하셔도 되는 호환성 있는 제품입니다.

주문 접수 시 배송 출하되는 스피너는 꼼꼼한 검수와 메탈폴리쉬로 광을 내는 작업을 한 후에 포장 배송해 드리고 있는데 사진 속 이미지보다 실물이 훨씬 고급져보인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1. 니켈도금 황동 피젯스피너



2. 황동 피젯스피너


3. 흑크롬 도금 황동 피젯스피너


R188 질화규소 세라믹 베어링 적용 피젯스피너인데 R188 고급 베어링 적용했다는 피젯스피너들이 많은데 저가형은 한번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저희 베어링은 피젯스피너 전용으로 특수주문 제작한 것으로 아주 작은 볼이 까만색의 세라믹 질화규소 볼 베어링입니다.

아래 사진 가운데의 조그만 베어링이 R188 베어링이구요. 백원짜리 동전을 이용해 베어링캡을 풀었다 조였다 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R188 베어링 아래에 삽입되어 있는 은색 알루미늄 패드를 분해하여 608 베어링으로 사용할 수도 있도록 설계된 호환성 있는 피젯스피너입니다.


608 세라믹 베어링도 특수 주문 제작한 것으로 국내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피젯스피너용 하이브리드 질화규소 볼 베어링입니다. 황동을 CNC로 가공하는 것 자체가 제조 단가가 상당히 들어가며 베어링과 후처리 도금 작업, 레이져마킹 작업 등을 계산한다면 판매자 입장에서는 더 이상 만들고 싶지 않을 수준으로 단가가 올라가게 되어 다른 제조사들도 쉽게 투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해외처럼 매니아가 많은 것도 아닌 부분이 한 몫을 하고 있는 것 같구요.

몇백개만 제작해고 제작비가 천만원이 넘게 나온다는 사실...ㅎㄷㄷ

거친 사나이들을 위해 만든 메카피젯 황동스피너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3D프린팅을 이용한 기업 고객 판촉용 피젯스피너도 주문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는 mechapia@mechapia.com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 건강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메카피아 | 노수황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200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 사업자 등록번호 : 140-81-29454 | TEL : 02-2624-0896 | Mail : mechapia@mechapi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서울금천-044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