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피아 메탈피젯스피너 출시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비가 온다는 소식과 함께 출근길 날씨가 흐릿하지만 오늘 하루도 힘차게 

출발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메카피아에서는 피젯스피너 라인업을 추가하게 되었는데요.

중국산 사출품이 아니라 국내에서 전부 가공하고 핸드메이드로 조립하여

전수 검수를 한 후에 합격품만 주문하신 고객님들께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메카피아 메탈피젯스피너 구매하러 바로가기


알루미늄이란?

주기율표 13족에 3주기에 속하는 금속 원소로 원소기호는 Al, 원자량은 26.981g/mol, 녹는점은 660.32℃,  끓는점 2519℃, 밀도는 2.7g/cm3이다. 은백색의 가볍고 무른 금속으로 지구의 지각을 이루는 주 구성 원소 중 하나이다. 가볍고 내구성이 큰 특성을 이용해 원자재 및 재료로 많이 사용된다.

[네이버 지식백과] 알루미늄 [Aluminium/Aluminum] (두산백과)

메카피젯 메탈스피너 첫번째 라인업은 바로 알루미늄합금 메탈 피젯 스피너입니다.

중국산 저가 대령 사출품이 쏟아져 들어오고 있지만, 환경에 유해한 ABS 플라스틱 피젯스퍼니의 경우 아이들이 많이 가지고 노는데 검증되지 않은 환경에 유해한 플라스틱이라 손으로 만지고 놀다가 과자나 음식을 손으로 집어 먹게 된다면 환경호르몬에 있어 자유롭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히 메카피아는 친환경 소재인 PLA필라멘트를 이용하여 3D프린터로 제작하여 판매중인데요. 대량 사출품에 비해 생산 속도가 상당히 느리고, 표면 또한 약간 거친 맛이 있지만 이것은

3D프린팅의 특징이므로 가지고 노는데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알루미늄 메탈 스피너는 가장 일반적인 디자인으로 질리지 않는 TRI METAL FIDGET SPINNER이며 총 5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독성 알루미늄 재료로 정밀 CNC 가공을 통하여 하나씩 가공한 후에 더욱 미려한 마무리를 위하여 하드 아노다이징 처리를 하여 상품성을 높히고 있습니다.

또한 좌우 손잡이의 경우에도 값싼 플라스틱 사출품 대신에 알루미늄으로 가공하여 후처리를 한 후에 메카피아 정품 마크를 레이져로 각인하여 상품화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피젯스피너는 무조건 회전 시간(스핀타임)이 긴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피젯스피너의 디자인과 재질감, 그리고 손으로 잡고 돌렸을 때 느낄 수있는 손맛이 중요합니다.

또한 스트레스 받거나 무언가 골똘히 생각할 때, 혼자 심심할 때 등 언제나 손에 잡고 가볍게 돌렸다 멈추었다 반복하며 가지고 놀다보면 긴장감이나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이 있는 단순한 핸드토이로서 피젯스피너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볼팬을 돌리거나 연필을 돌리거나 하는 것처럼 젓가락을 사용하면 두뇌 발달에 좋다고 하는 것처럼 손가락 운동을 자주 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스마트폰에 빠져있는 우리 소중한 아이들에게도 잠시 스마트폰을 멀리 두고 피젯스피너를 쥐어져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라인업을 늘여가며 만들어가는 메카피젯 쇼핑몰입니다

[메카피젯 전용 쇼핑몰 바로가기]


[무독성 알루미늄 메탈 손잡이를 레이져 마킹하는 영상이에요]


정밀 CNC 가공을 통하여 한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메카피아 메탈피젯스피너는 중국과 경쟁하여 고전을 하고 있는 어려운 국내 소규모 공장이나 제조업 근로자들에게도 작지만 큰 힘이 되어 준답니다.

저희가 중국산을 수입 판매하지 않는 이유 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중국산 보다 가격은 다소 비쌀 수 밖에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국내 인건비나 재료비, 후처리비 등 판매에 따른 유통비까지 감안하면 저가 수입산과 가격으로 경쟁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입니다.^^

자 그러면 이번 한주도 열심히 기운내시구요~

앞으로 국내 기술로 만든 가장 한국적인 피젯스피너를 디자인하고 개발하여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메카피아 | 노수황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200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 사업자 등록번호 : 140-81-29454 | TEL : 02-2624-0896 | Mail : mechapia@mechapi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서울금천-044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