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메카 피젯스피너

반응형
반응형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메카 피젯스피너 후원하러 가기


Q1) 피젯 스피너(Fidget Spinner)가 무엇인가요?

피젯 스피너는 주머니나 가방에 넣어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닐 수 있는 자그마한 손장난감(핸드 토이)입니다. 
제조사별로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 그리고 플라스틱, 메탈, 유리, 나무 등의 소재로 제작되며, 
요즘은 "3D 프린팅 기술" 을 활용하여 피젯 스피너를 제작하기도 합니다.피젯 토이(Fidget toy)는 손에 쥐기만 하면 자꾸만 만지작거리고 돌려보게 되는 마성의 장난감입니다. 
우리가 마치 수업 중에 볼펜이나 연필을 돌리듯이 말이지요~

매일 휴대하고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피젯 스피너는 재미뿐만 아니라, 
아동이나 성인의 손톱을 물어뜯는 버릇, 흡연과 같은 원치 않는 습관을 멀리 하는데에도 도움을 줍니다.

해외에서는 ADHD(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 치료나 산만한 아이들에게 쥐어주는 핸드토이로 유명한데요.
틱 장애나 사회복지센터, 요양원, 병원 등에서도 치료 목적으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제 피젯 스피너를 손에 쥐고 가볍게 돌려보세요!"

해외에서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피젯 스피너를 이용하여 나쁜 습관들을 성공적으로 고쳤다고 합니다.

피젯 스피너는 불안감을 해소하거나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주의력 상승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초·중·고 학생들이나 특히 공부에 스트레스가 심한 고3 수험생, 공무원 및 국가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아이들이 스마트폰에 빠져 있을 때 스마트폰 대신 피젯 스피너를 준다면 어떨까요?
센스있는 엄마, 아빠가 사준다는 바로 피젯 스피너가 곧 여러분의 가정으로 사무실로 찾아갑니다!

또한, 낚시나 산책할 때, 그리고 운전할 때 졸음을 없애주고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할 때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EDC(Everyday carry) Tri-spinner Basic Type 메카 피젯 스피너와 함께 하세요!

 

Q2) 베어링은요???

베어링이란 기계요소에서 회전 시 축을 받쳐주기 위한 부품입니다. 
피젯 스피너의 중심에는 다양한 베어링을 적용하여 스피너를 손으로 가볍게 돌려 회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테인리스 볼 베어링, 하이브리드 세라믹 베어링, 풀 세라믹 베어링 등을 사용하는데 중심에 사용하는 베어링의 종류에 따라 회전 시간(1분에서 많게는 3~5분까지도 회전)도 달라지며, 피젯스피너의 가격도 달라지게 됩니다.


풀 세라믹(ceramics) 베어링은 볼이나 내외륜이 금속이 아닌 세라믹을 사용하여 회전시 샤르륵하는 경쾌한 소리가 나는데요.
스테인리스 볼과 달리 금속과 비금속 원소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재질로 도자기류를 만드는 재료같은 볼이라 특유의 소리가 나며 가격 또한 수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특수 용도용 베어링입니다.

저희 메카 피젯 스피너에 사용되는 센터 베어링은 국내의 전문 기술보유 기업에 특별 주문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전 제품에 중국산 저가형 볼 베어링이 아닌 하이브리드 세라믹 베어링(질화규소볼 Si3N4)을 적용하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100% 순수 국산 제품입니다.

 

Q3) 친환경 소재로 직접 만든다고요???

수입산 대량 사출금형 제작 ABS 피젯 스피너는 값이 싸지만 유해한 환경호르몬의 걱정에서 자유로울 수가 없습니다!!!
중국산 저가형 대량 생산품인 사출 플라스틱 피젯 스피너의 경우 환경호르몬이나 건강에 해로운 정체불명의 플라스틱을 원재료로 사용하여 제품에서 플라스틱 특유의 냄새도 나며, 아이들이 손으로 자주 만지고 음식을 먹게 된다면 건강에도 좋지 않을 것입니다.

메카 피젯 스피너는 어린 아이들이 손으로 자주 만지고 놀다가 손을 씻지 않고 음식이나 과자 등을 먹을 수도 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친환경 소재인 PLA(PolyLactic Acid) 필라멘트를 사용하여 3D 프린터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메카 피젯 스피너에 사용하는 재료인 PLA 필라멘트는 친환경 소재로 옥수수, 사탕수수 또는 고구마같은 당분을 함유한 농작물에서 추출하는 중합된 젖산으로 만들며, 가장 친환경적인 3D 프린팅 재료입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정품 PLA 필라멘트는 폴리락틱산이라고 하는 생분해성 물질로 의료용 봉합사나 아이들 식기에도 사용될 정도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입니다. 부산물로 나온 PLA 프린팅 개체는 흙에서 미생물과 결합하여 자연 분해되기 때문에 그냥 흙에 버려도 된다고 합니다.

또한, 손잡이(캡) 부분도 무독성으로 고급 알루미늄(AL) 소재를 정밀하게 가공하여 여러가지 아름다운 색상으로 아노다이징(Ano-dizing)처리를 한 후에 레이져 마킹 머신으로 메카피젯 정품 로고를 마킹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 키덜트/어른이들을 위한 메탈 스피너 출시!

메탈 스피너는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만지작거리며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는EDC(Every Day Carry) 제품 중 하나입니다.
키덜트를 위한 메탈 스피너는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기계구조용탄소강 등으로 제작을 하고 있는데요.
3D 프린팅한 피젯 스피너보다 좀 더 묵직한 손맛을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주)메카피아의 디자인팀에서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한국인의 감성이 어려있는 제품으로 지금까지 접해보지 못하신 분들은 메탈 블레이드로 새로운 재미와 회전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회전체의 날개 사이마다 손가락이 쉽게 들어가서 남녀노소 누구나 가벼운 손짓만으로 돌리기 쉽게 디자인하여 다양한 포지셔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메탈별 다양한 도금과 후처리를 통해 미려하며 녹이 슬지 않고 플라스틱 대비 단단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메탈 스피너는 샌딩과 아노다이징처리를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색상이 아름다우며 또한 유광 아노다이징처리를 한 알루미늄 손잡이(캡)는 고객님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조합하시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카피젯 메탈 스피너는 CNC 정밀기계가공으로 한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으며 완벽한 밸런스와 비율을 제공하며 알루미늄부터 스테인리스까지 직접 하나씩 제작하는 제조 공정을 거쳐 베어링과 손잡이를 정밀 조립하여 전수 테스트를 거친 후 합격품에 한해 고객님께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 리워드 안내 

- 제품 구성

            ※ 블랙 : 흑도금, 실버 : 크롬 도금, 연골드 : 무전해니켈도금

 

- 리워드





 

※ 필독!!! 주의사항 ※

후원 후 서베이를 통해 피젯 스피너와 캡의 색상을 꼭 선택해 주세요!
(배송 기간 내 서베이 미응답 시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베이 작성 방법은요!
방법1. 우측 상단 프로필 사진 클릭 후, [나의 후원 현황]에서 확인
방법2. 피젯 스피너 후원 페이지 우측의 선택한 옵션에서 서베이 응답

※ 제품의 실 외관은 성능 개선을 위해 사전에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혹 변경이 된다면 후원자 여러분들께서 미리 확인하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에 공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 일자/안내 사항에 관련된 부분은 업데이트로 계속 공지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사항이 있을 시에는 프로젝트 페이지 우측 상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처럼 힘들고 취업도 안되고 지칠 때

        메카 피젯 스피너와 함께 해보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메카피아 | 노수황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200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 사업자 등록번호 : 140-81-29454 | TEL : 02-2624-0896 | Mail : mechapia@mechapi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서울금천-044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