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탐방-평창육회

반응형
반응형

벌써 한 주가 지나갔네요. 오늘 불금이 지나면 주말 휴일.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주말나들이 여행 가는 것에 영향을 미칠 수는 없겠지요~

요즘은 금요일 회식보다는 목요일에 회식하는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어제는 화이팅하는 직원들과 함께 간단히 회식을 하였는데, 자주 가는 단골집인

평창육회를 찾았습니다.

국내산 소고기 값 인하로 메뉴들의 가격도 인하하였더군요~^^

인원이 여러명이라 모듬육회를 시켰지요.

손님이 유난히 많아 시끌벅적하네요~


짜잔~이 정도면 대여섯명이 소주 마시기 딱 좋습니다.

소고기무우국은 서비스로 나오니까 추운 날 뜨끈한 국물도 즐기고~

부위별로 살펴 볼까요^^ 먼저 육사시미라고 불리는 녀석입니다.

흔치는 않은 메뉴이지요^^육사시미는 고추장에 찍어먹어야 제 맛입니당~


다음은 육회...다른 곳보다 부드럽고 비리지 않으며 고소해서 가끔 퇴근길에

집에 사가서 마느님과 한잔하는 메뉴이지요~

앗..사진이 흔들렸네요...ㅜ

다음은 생간과 천엽이에요.

개인적으로 천엽은 좀 먹는데 어제는 생간이 안땡겨 안먹었어요~ㅎㅎ

천엽이랑 생간은 기름소금장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불금 소주 한잔 생각나시면 가산디지털맛집 평창육회로 고고씽~

저희는 단골이라 좀 대우를 받는 편입니다.ㅎㅎ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메카피아 | 노수황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200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 사업자 등록번호 : 140-81-29454 | TEL : 02-2624-0896 | Mail : mechapia@mechapi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서울금천-044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