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 맛집 탐방-만다린 중국집과 횟집

반응형
반응형

어제 저녁에 지인이 가산디지털단지역 부근에 있는 회사로 취업이 되었다고 저녁 식사 카톡이 와서 가산디지털단지역 옆에 제이플라츠 건물 지하 만다린 중국집에서 1차 횟집에서 간단히 2차했네요.


4만원짜리 세트메뉴인데 짬뽕국물, 양장피, 깐풍기가 조금씩 나오는 걸로 시켰습니다.

술은 좋아하는 연태고량주로 ㅎㅎㅎ


셋이서 술 한잔하기에 적당한 가격과 적당한 양인 것 같아요.

1차는 지인이 팍팍 소시는 바람에 연태고량주도 2병이나 해치우고, 안주도 싹싹 다 비웠네여~


양장피는 매운 겨자소스를 팍팍 넣어 섞어 먹어야 제맛이지요. 콧 속에서 매운 김이 팡하고 새어나와야 제 맛이고 감기도 다 도망가버리는 듯 합니다.


중국요리에서 육자로 끝나는 것은 돼지고기나 소고기 요리이고 기자로 끝나는 것은 닭요리라고 합니다. 깐풍기는 닭 요리이겠지요~





추가로 삼선해물 누룽지탕을 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가격은 3만원~

아주 맛이 좋습니다.



2차로 간단하게 산오징어 한마리 잡아서 회로 먹는데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과 부침개가 아주 맛납니다.


역시 추운 겨울에는 뭐니뭐니해도 매운탕이 최고이지요.

사진은 못건졌는데 싱싱한 우럭매운탕에 소주가 술술술...^^




이 부침개도 맛이 좋네요~



가산기지털단지 맛집 탐방 다음주에도 쭈욱 이어집니다.^^

잘 먹고 잘 싸고...늘 즐겁고 포지티브한 삶을 삽시당~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메카피아 | 노수황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2004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 사업자 등록번호 : 140-81-29454 | TEL : 02-2624-0896 | Mail : mechapia@mechapi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4-서울금천-0444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